x

사이트맵

공지사항 목록
공지사항
목록
공지 [입찰공고] 2022년 급식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
22-06-09 17:13 754회 0건

2022년 홀트강동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기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
 

1. 제      목 : 급식물품 납품적격업체 선정 공고
2. 공고사항 : 2022년 홀트강동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
3. 공고기간 : 2022.06.13.(월) ~ 2022.06.24.(금) 18:00

4. 공고장소 : 국가종합전자조달(나라장터) 및 홀트강동복지관 홈페이지
5. 계약기간 : 2022.08.01. ~ 2023.07.31.
6. 예정가격 : 금45,000,000원(부가가치세 포함)
    
7. 제안서 및 입찰 서류 제출
   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등록구비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하여야 하며,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시 1차 서류 심사에서 제외되어 사업설명회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.
     1) 입찰서류 제출기간 : 2022.06.13.(월) ~ 2022.06.24.(금) 18:00
     2) 접수장소 : 홀트강동복지관 2층 운영지원팀 
     3) 제출방법 : 제출 기한 내 밀봉 날인 하여 직접 제출 (8부씩 제출 요망, 각기관명 기입)
     - 사본에는 반드시“원본 대조필” 하시기 바랍니다.
    
8. 제안서 설명회
      1) 일시 : 2022년 07월 05일(화) 14:00 (복지관사정에 따라변경 될 수 있음)
      2) 장소 : 홀트강동복지관 3층 강당
      3) 방법 : 제안서 접수 순서로 업체별 10분, 질의답변 10분
      ※정해진 일시에 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을 시 참여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

 

※자세한 내용은 첨부서류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※기타문의 : 영양사 박세진 (☎02-2251-6104)
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목록

로그인 |  회원가입


주소 : 서울시 강동구 아리수로93길 41
E-mail : holtgd@holt.or.kr
TEL : 02-2251-6100 FAX : 02-2251-6138

Copyright©홀트강동복지관 All right reserved. Designed by 미르디자인